파인종합건설-신우, 세종시 랜드마크 ‘에비뉴힐’ MOU

세종시 최초 스트리트 몰 ‘에비뉴 힐’ 공동 시행 협약

2014-05-27     김거수 기자

세종시 최초 컨셉형 상가, 유러피안 스트리트 몰 “에비뉴 힐” 시행을 위해 파인종합건설㈜과 ㈜신우가 힘을 합친다.

양사는 지난 5월 23일 파인종합건설 본사에서 세종 에비뉴 힐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유러피안 스트리트 몰 에비뉴 힐을 건설하여 세종시 최초의 문화 관광 쇼핑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세종시 1-5 생활권 C-53, C-54 블록에 건설될 예정인 에비뉴 힐은 스트리트 몰의 특화된 설계로 이태리 밀라노 거리, 프랑스 파리의 노천카페, 스위스의 힐링 공간 등을 재해석한 컨셉형 복합상가 및 업무시설로 건설된다.

한편, 에비뉴 힐의 시행을 맡은 파인종합건설 주식회사(대표이사 이관근)는 회사설립 이후 현재까지 현금지급 및 결제일 준수를 원칙으로 지키고 있다. 또한, 투명한 경영관리와 고객 및 협력업체와의 신뢰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2013년 ‘지역건설업체 실적 신고’ 자료에 따르면 파인종합건설 주식회사가 계룡건설산업, 금성백조주택에 뒤를 이어 계약액 1,211억으로 대전 지역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현재 해피라움 1~6, 도시형 생활주택 까사리움(175세대), 까사누보(80세대), 세종시 홍보관 이전 건립공사 등 민관공사를 도맡아 세종시에서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파인종합건설 주식회사의 경우 시행사로서의 첫 시작을 “에비뉴 힐”로 선택해 이번 MOU가 갖는 의미는 크다.

파인종합건설 관계자는 “이번 MOU는 주식회사 신우가 공동사업 아이디어를 기획하여 이루어지게 되었다”며 “주식회사 신우의 경우 전남동부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신용평가를 받은 규모와 탄탄한 내실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파인종합건설이 수년 간 쌓은 공사 노하우와 신우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건설되는 이번 에비뉴 힐은 시공 경쟁력을 한 차원 높여 세종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시 에비뉴 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venuehill.co.kr 또는 1800-5886~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