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기업인 대상 시상식
종합대상 한성티앤아이, 우수기업인상 ㈜신화금속 정찬욱 대표 영예
2014-09-04 김거수 기자
제21회 충청남도 기업인대상 시상식이 9월4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안희정 도지사를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 기업인과 근로자, 기업인대상 수상자와 친지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축하공연과 기업성공사례 발표와 경영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4개 분야(종합·경영·기술·수출)로 구분하여 시상하고 우수기업인상 6명, 가족친화우수기업인상 1명, 모범사원상 19명 등 총 37개 중소기업과 개인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기업인대상시상식에서 영예의 종합대상은 아산시 둔포면에 소재한 방역제조기 생산업체인 한성티앤아이㈜(대표 황인성)가 이름을 올렸다.
또 ▲경영대상은 ㈜유진 ▲기술대상은 ㈜화인에프티 ▲수출대상은 ㈜엠이씨가 각각 수상했으며, 우수기업인상에는 ▲㈜신화금속 정찬욱 대표를 비롯한 ▲비엔케이㈜ ▲유정영농조합법인 ▲㈜제이씨코퍼레이션 ▲㈜에스에이씨티엔에스 등 6개 기업이 선정됐다.
이 필영 도 경제통상실장은 금번 “기업인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도 경영안정자금 대출시 3%이자보전, 해외시장 판로개척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면제, 중소기업 지원기관이 수여하는 중앙단위 포상기회 등 인센티브가 주어진다”며 “각종 행사시 도를 대표하는 우수기업으로 홍보하는 등 기업의 대외 신뢰도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