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충남쌀!' 릴레이 홍보 28일간 대장정 돌입

11월6일부터 12월3일까지 28일간 양재유통센터를 시작해 창동,수원, 대전유통센터

2014-11-06     김거수 기자

농협중앙회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병문·이하 충남농협)는 서울,경기 등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충남쌀의 우수성을 홍보함은 물론, 우수미(米) 생산에 정성을 다하고 판매촉진을 위한 전국 릴레이 홍보전에 나섰다.

김병문 본부장에 따르면 쌀농업에 매진하는 충남농업인들에게 실익을 주고자 마련한 충남쌀! 고객사은 특판행사는 11월6일부터 12월3일까지 28일간 양재유통센터를 시작으로 창동,수원, 대전유통센터에서『청풍명월 골드 및 충남쌀』 릴레이 홍보판촉 대장정 길에 올랐다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이번 릴레이 핀촉행사를 통해 충남쌀에 대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출발점으로 삼고, 시장경쟁력과 지배력을 높이기 위하여 충남농협은 충남도와 농업인과 함께 노력하여, 쌀산업 성장기반구축을 통한 전국 최고의 쌀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행사 내용은 충청남도 프리미엄급 광역브랜드 쌀 인 청풍명월 골드 와 충남쌀의 홍보판촉행사, 사은품증정 및 시식행사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게다가 수도권 등의 소비자들에게 충남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또한 수도권 대형유통센터에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추진 함으로써 충남쌀의 단골고객 확보와 함께 수도권에서의 충남쌀 판매 점유비 확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