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14 한밭대학교 Fair' 개최

특성화 교육프로그램 결실과 그 동안의 성과 선보여

2014-11-25     조홍기 기자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가 25일(화)부터 27일(수)까지 한밭대 LINC사업단과 산학협력단 공동주관으로 「2014 한밭대학교 Fair」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인「2014 한밭대학교 Fair」는 한밭대가 추진하고 있는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의 결실과 각종 산학협력 및 창업 교육·문화 활성화 지원성과 등 그 동안 대학구성원이 노력하여 이룬 한밭대의 '창의적 자산'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한밭대는 그 동안 산학협력과 교육의 혁신을 통해 지역 기업환경에 부합되는 맞춤형 산학협력 특성화를 추진하여 성공한 산학협력 특성화 Hub대학으로 주목 받고 있어 이번「2014 한밭대학교 Fair」는 산학협력에 관심 있는 정부, 기관, 기업체, 전국 대학에게 선도적인 산학협력 모델을 제시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하영 한밭대 총장은 “이번 행사는 한밭대가 창조경제시대를 선도하는 ‘산학일체 교육의 세계 일류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대학이라는 한밭대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대학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의의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첫째날 산학협력 Festival, 둘째날 창업 Festival, 셋째날 창의교육 Festival란 주제를 가지고 3일간 총 20여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다음과 같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취업특강과 기업 리쿠르트가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상설전시행사로는 산학협력 우수성과 전시관, 창업우수사례 전시관, 한밭대학교 기술장터, 취업이벤트관, 창의작품 전시관, 졸업작품전시관 등이 운영된다. 특히 Open University에서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학과탐방 및 상담, 입시설명회, 체험학습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