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 본부 발전방안 모색

본부 가치증진방안 토론 및 청렴윤리 교육 실시

2015-04-12     김거수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홍성범)는 9~10일 이틀동안 지역 농어촌발전을 선도하고 가치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공주에서 ‘본부 발전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업무지식·경험, 직급·성별 등을 고려한 본부발전 위원회 관련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부 발전을 위한 분임토의,본부장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불법 로비나 접대 등 부정부패를 막아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실현을 위한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 바로알기 등 청렴윤리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본부 발전위원회’는 노사가 공동으로 충남지역의 여건등 내・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도 농정 및 사업특성을 반영하고,가뭄,수해,수질오염 등 공사위험/기회요인에 대응한 신규사업 발굴해 앞서가는 충남본부를 만들기 위해 지난 2월에 발족했다

유공근 본부 발전위원회 공동위원장은“노사가 함께 본부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충남지역본부가 으뜸본부로 도약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요청했다.

홍성범 본부장은“충남본부의 발전과 위상제고를 위해 나아갈 방향과 정확한 목표설정하여 전직원이 함께 창의적 업무추진과 역량강화로 경영목표를 초과 달성하여 줄 것”을 당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