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도안7 입주민 패밀리데이’
도안7단지 예미지, ‘트리플그린데이’ 임직원봉사활동
2015-04-26 김거수 기자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 임직원 60여명은 25일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도안7단지 예미지아파트에서 ‘트리플 그린데이’ 행사를 가졌다.
도안7단지 예미지는 지난 2014년 닥터아파트에서 전국아파트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현황조사를 진행했을 때 전국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도안7단지 예미지는 지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파트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금성백조는 입주 후 맞는 첫 봄에 시공사와 입주민과의 상생 및 화합을 위해 ‘도안7 입주민 패밀리데이’를 진행하였다. 이날 진행된 패밀리데이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였으며 엄마들을 위한 네일아트, 칼갈이서비스, 중고장터 등을 진행하였고 아이들을 위한 예미지 사생대회, 페이스페인팅, 무지개빛깔 비눗방울 만들기, ECO 나무목걸이 만들기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가족들을 위한 재미있는 캐리커쳐, 예미지 카페테리아, 도안7단지 1102세대를 대상으로 한 스튜디오 무료촬영권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도안7단지 예미지는 생태연못, 야생화원 등 45%의 우수한 녹지율을 자랑하며 새봄을 맞아 훌쩍 자란 나무와 화사한 봄꽃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입주민행사를 더욱 빛냈다.
금성백조 주택사업본부장 임재득전무는 “트리플 그린데이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입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대덕테크노밸리 7,8단지 예미지, 도안13단지 예미지, 도안7단지 예미지까지 임직원 봉사활동 및 입주민 패밀리데이를 진 진행하는 것은 건설사로써 시공 뿐 아니라 입주 후에도 고객들의 삶을 더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