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전 중구청장, SNS 글 화제
중구 조직위원장 공모 관련해 자신만의 경쟁력 언급
새누리당 중구 조직위원장 공모와 관련해 이은권 前 중구청장이 SNS 글을 올려 화제다.
이 前 청장의 이번 글은 최근 많은 도전자가 몰린 중구 조직위원장 공모와 관련해 한 발 앞서나가려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또한 민선4기 중구청장으로서 재임하면서 구정 행정경험과 2005, 2014년 중구당협위원장 경험을 언급했으며 중구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피력했다.
다음은 본문 내용
---------------------------------------------------------------------------
새누리당 대전 중구조직위원장 공모와 관련..
이번에 진행된 새누리당 중구당협위원장 공모에 신청한 이은권입니다. 저를 비롯하여 모두 8명의 후보들이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자 공모를 신청하였습니다.
모든 후보들이 훌륭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투철한 국가관과 애국심 그리고 중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정열이 넘치고 살아 숨 쉬는 경쟁력이 있는 사람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민선4기 중구청장으로서 재임하면서 4년간 열심히 구정을 펼친 행정경험가 아울러 2005년과 2014년 중구 당협위원장으로 당협을 이끌어간 경험이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비전을 당원 및 구민과 함께 공유하고 강력한 추진력을 통해 우리 중구를 새롭게 건설하여 대전 중구가 에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대전의 균형발전을 위해서는 원도심을 활성화하는 것만이 아니라 새로운 대전의 중심도시로 만들어야 합니다.
저에게는 그것을 이루어 낼 꿈과 열정이 있습니다. 또한 함께 만들어갈 우리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구민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계속 국가와 당, 그리고 우리 중구민들께 열과 성을 다하여 중구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