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가로등 및 보안등 주민만족 조사 실시
민원처리,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15일간 실시
2015-11-09 박은영 기자
충남 서천군이 군민이 원하는 가로등 및 보안등 민원처리 서비스 요구를 파악해 문제점을 개선하고,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주민만족도 설문조사를 이달 11월 9일부터 11월 23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가로등과 보안등 관리 및 유지보수 민간위탁사업 민원처리 업무에 대한 주민만족도를 조사해 지역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주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조사는 서천군 관내 이장 또는 주민대표 316명을 대상으로 가로등 보안 유지관리 업체에 대한 만족도 및 민원처리 신속도, 처리결과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개선요구사항 등 7개 항목을 설문지를 이용한 개별면접 및 전화조사를 통해 집중 분석할 계획이다.
한편 군은 설문 조사결과 서비스 수준이 낮은 부분에 대한 개선방안과 군민요구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검토 및 보완으로 고객감동 가로등 보안 민원처리 서비스 실현에 전력을 기울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