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예비후보 출정식, 지지자 대거 몰려 ‘성황’
2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주요 정치인 및 지지자
2016-01-27 조홍기 기자
새누리당 이은권 대전 중구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총선 승리를 위한 발걸음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27일 오후 대전 중구 유천동 서부사거리 남강빌딩에 선거사무소를 열었으며 이 날 개소식에는 주요 당직자를 비롯해 수많은 지지자들이 대거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이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중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중구에 뼈를 묻을 저에게 꼭 한 번 기회를 달라.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든 열정을 남김없이 중구에 쏟아 부어 대전의 중심, 중구의 영광, 청춘중구를 되찾아 오고,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정치인이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정우택 국회의원, 이장우 국회의원, 정용기 시당위원장, 민병주 국회의원, 이재선 예비후보(서구을 당협위원장), 이영규 예비후보(서갑 당협위원장), 박성효 지역발전특별위원장, 남충희 경제발전특별위원장, 육동일 충남대교수, 곽영교 예비후보, 신진 예비후보, 강영환 예비후보, 김신호 예비후보, 이인상 중구 노인회장, 김홍만 전 국회의원, 박강수 전 배재대학교 총장), 김성기 전 중구청장이 참석했으며 새누리당 소속 중구의원들이 전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