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민워봉사과 친절행정 서비스 구현 점검
3S운동, 친절역량교육, 오감만족 민원실 운영 등 친절 시책 적극 추진
2016-02-11 김남숙 기자
또 친절 역량교육, 고질민원 대응 교육, 힐링워크숍 등 지속적인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마인드를 강화하고, 친절‧신속‧정확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우수 지자체를 벤치마킹하는 친절민원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편안하고 쾌적한 민원환경 조성과 민원서비스를 구축하고, 고객과 소통하고 배려가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