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 총선 행보 예고
금일(23일) 예비후보 등록, 3월 1일(화) 15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이명수 의원은 “지난 8년간 아산과 국회를 출퇴근하며 아산과 충청, 국가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다. 그 결과 8년 연속 국회 최우수의원, 대한변호사협회 선정 19대 국회 최우수의원 선정, 시민단체 주관 국정감사 우수의원 7회 선정되었으며 이는 아산시민 여러분들의 성원, 아산시청과 관계기관들의 협조 덕분이다.”고 하면서, “거듭 감사드리며 변함없이 우리 아산시민과 충청도민을 섬기고, 청렴하게 아산을 지키겠다.”며 출마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명수 의원은 “사람이 바뀐다고 정치혁신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참신하고 혁신적 인물이라 하더라도 현 시스템에서는 제자리걸음만 할 뿐이다.”면서, “국회 시스템 개혁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중량감 있고 힘 있는 국회의원의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명수 의원은 “북한의 도발에 대비한 안보태세 강화, 창조적 혁신, 지역인재육성, 맞춤복지 강화 등 중앙 정치분야는 물론 전국체전 성공적 개최, 온양행궁 복원, 서해선 복선전철 및 아산~천안고속도로 건설 등 현재 추진 중인 지역발전계획이 조속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이명수 의원은 지역사무실을 선거사무소로 전환시키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 20대 중앙정치분야 및 지역현안사업들과 관련한 공약사업들도 최종 점검 중에 있다.
한편 이명수 의원은 3월 1일(화) 오후 3시 아산시 온천동소재 명지빌딩 4층(402호)에서 새누리당 소속 국회의원 및 당관계자, 당원, 지지자들을 초청해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