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시민 불편 없는 날까지 감동행정 실천키로
29일 민원실 전 직원 대상 친절· 청렴교육 실시
2016-03-30 최형순 기자
이상득 민원봉사과장은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모든 시민들이 활짝 웃는 행복한 아산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원실은 지난해 7월부터 매주 화요일 아침 근무 시작 전에 ‘민원실 최고의 브랜드는 바로 민원공무원 나(당신)입니다’라는 힘찬 구호와 함께 정례적으로 친절·청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 직원들의 호응 속에 총 33회째(2015년 23회, 2016년 10회)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