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3동, 소통게시판 설치 운영
소통게시판 계기로 동민과 하나되는 동정 이끌어
2016-07-12 최형순 기자
또, 직원들은 매월 둘째, 넷째주에 직원회의를 개최하여 서로간 업무연찬을 함으로써 직원의 공백시에 민원인에게 업무 안내할 수 있도록 하여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있다.
주민센터 헬스장을 이용하는 주민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사무실에 들어가 물어봤는데, 주민센터 입구에 게시판이 있어 지역일자리공동체사업 추가 모집한다는 소식등을 접하게 되니 저도 행정시민이 된 느낌이다”고 말했다.
전병관 온양3동장은 “맞춤형복지팀이 신설되고 주민센터 리모델링 후에 주민에게 시정소식 등을 어떻게 전할까 고심하던 중 소통 게시판을 만들게 되었다”며 “앞으로 소통게시판을 계기로 동민과 하나되는 동정을 이끌것이며, 동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은 하나하나 고쳐나는가 동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