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지자체 축제분야 2016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 피너클어워드에 이어 올해만 3번째
2016-08-02 김윤아 기자
이번 대상 수상으로 보령머드축제는 지난 3월 열린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에서 국내 축제 중 유일하게 영예의 '축제 글로벌 명품대상', 7월에는 2016 피너클어워드 한국대회에서 10년 연속 수상, 이번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올해만 3번째 큰상을 받게 된 것이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열렸던 제19회 보령머드축제는 시민 참여를 한껏 확대한 거리 퍼레이드와 싸이와 함께하는 개막 공연, 체험시설의 다변화로 기간 내 외국인 43만9000명 등 약 399만5000명이 방문하며 대한민국 최고 축제는 물론, 세계적인 축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