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민원처리 시민 만족도 향상
2015년 같은 기간 대비 민원처리 단축률 22% 향상
2016-08-22 최형순 기자
민원접수 주요 감소원인은 맞춤형 보육사전 신청이 완료되었기 때문이며, 민원처리 단축률 향상은 각 부서 민원사무 담당자역량강화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친절하고도 신속하게 민원처리를 하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민원처리 상황에 전반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과 민원 제도 개선을 통해,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 방향 모색 및 추진으로 시민 감동 민원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