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타이거짐 - 선문대 사회체육과 상호 협력 체결

충청지역 스포츠 과학 발전 위해 상호 협력 양해각서 체결

2016-08-25     최형순 기자
천안 헬스장 타이거짐(이영찬대표)과 선문대학교 스포츠과학부 사회체육전공(교수 김수연)은 오는 25일 타이거짐 본점에서 충청지역 스포츠 과학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이로써 타이거짐과 선문대학교 스포츠과학부는 학술교류, 특강, 인력양성, 장비 및 시설 지원 자문 교류, 기술 및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상호 산학 교류 협력을 강화키로 하였다.

충청지역 생활체육의 확대와 증진을 위해 협력관계로 써 선문대 사회체육전공 학생들에게는 넓은 학습의 장이 열려지게 되어 스포츠 발전에 앞장설 수 있게 되었다.

타이거짐은 천안과 아산 동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의 건강 조력자로 고객에게 진심으로 건강을 전도하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이다.

이에 선문대학교 김수연 교수는 "스포츠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관계를 맺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욱 공고히 상호 협력 체제를 이어가 스포츠 분야 일자리 창출과 스포츠과학 육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대학생에게 희망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 가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