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Ⅳ대학, 제4대 서규석 학장 퇴임식 거행

2013년 11월부터 한국폴리텍Ⅳ대학 제4대 학장으로 재직

2016-08-30     김윤아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학장 서규석)은 30일(수) 본교 세미나실에서 제4대 서규석학장의 퇴임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당일 행사는 한국폴리텍Ⅳ대학 소속 캠퍼스 학장들과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교수협의회, 노동조합, 총동문회 등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품과 꽃다발 전달, 교직원 송사, 학장 퇴임사 그리고 전교직원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서규석 학장은 2013년 11월부터 한국폴리텍Ⅳ대학의 제4대 학장으로 재직하며 대내외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한국폴리텍Ⅳ대학을 안정성장의 궤도에 안착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서규석 학장은 절차탁마(切磋琢磨)의 마음가짐으로 대학의 내실화를 다지는 성과중심대학 경영혁신 체재를 구축함으로써 2년 연속 대학평가 “A등급”달성과 제2공학관 신축 예산 190억 확보 등의 대내외 성과는 물론 NCS기반 일학습병행제, 도제센터운영,취업애로계층 교육확대 등으로 담장 없는 대학을 만들어 지역사회의 발전과 국가정책을 선도적으로 구현했다.


서규석 학장은 “목수는 본인이 살집을 만들지 않고 다른이의 소중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집을 짓는다. 이러한 목수의 마음가짐과 장기적인 안목으로 대학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달라”며 앞으로도 항상 한국폴리텍Ⅳ대학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