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유일 골프 테마 레스토랑 "올리브 힐"

2006-11-10     편집국

전국 유일의 골프 테마 레스토랑이 대전에 있다.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올리브 힐은 고급스러운 벽지와 가구들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골프사업을 하던 박선의(40) 대표는 3·40대를 위한 건전한 놀이문화 공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대해 아이디어를 내고 지난 2003년 10월 골프 라운딩 레스토랑 ‘올리브 힐’을 오픈했다. 

   
이 곳은 알바트로스(Albatross)라는 골프 시뮬레이션 기계를 2개의 방에 비치했다. 각 방에서 9개 골프장 모습이 담겨 있는 스크린에,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하면 최대 4명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단 1만원이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평소 골프에 관심이 있었지만 부담을 느꼈던 사람들도 즐길 수 있다.
올리브 힐에선 잉글랜드 가정요리(Homemade)도 즐길 수 있다. 무공해 야채 재배 업체에서 공수 받은 무공해 재료를 엄선하고 있으며 해산물도 모두 당일 직송되어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메뉴로 메인 요리부터 에피타이저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올리브 힐 지배인 조건상(37)씨는 “앞으로 골프 테마 레스토랑으로서 골프를 즐기는 분들의 여가를 더욱 풍요롭게 해드리고 싶다”며 “또한 레스토랑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운영 : 정오 ~ 새벽 1시
위치 : 대전시 서구 둔산동
문의 : 042-486-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