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타이거짐 - 천안 충무병원, 업무제휴 협약 체결

병원과 협력하여 한차원 높은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 구성

2016-10-11     최형순 기자

천안 타이거짐(대표 이영찬)은 10일 천안 충무병원(회장 권영욱)과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병원과 협력하여 한차원 높은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 사회에 사람들의 화두는 ‘건강한 삶’이다. 각종 성인병 원인이 운동 부족으로 지적되며 나에게 맞은 운동을 찾으려는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가장 주목할 것은 다이어트, 체형교정뿐만 아니라, 재활트레이닝, 성장트레이닝 등 의학적인 치료가 요구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있어,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타이거짐은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 기관으로서 병원과 연계하여 회원들의 잘못된 체형과 체질을 정밀 진단하고 자문을 통해 전문적 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 할 계획이다.

이영찬 대표“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융합의 단계로 발전, 시민들에게 더욱 차별화 되고 전문화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지원 받을수 있도록 병원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권영욱 회장은 “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선진 퍼스널 트레이닝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천안 타이거짐과 뜻깊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상호기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 타이거짐은 천안・아산 지역을 대표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센터를 운영 하면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로 고객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