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골프웨어 전문매장 '골프에비뉴' 신규 오픈

대구 수성구 1호점 오픈… 10여 개 유명 브랜드 골프웨어 한자리에

2016-10-20     김윤아 기자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은 프리미엄 골프웨어 컨셉스토어 '골프에비뉴(The Golf Avenue)'를 신규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에비뉴는 풋조이, 아디다스, 나이키, 브리지스톤, 푸마, 언더아머 등 10여 개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골프웨어를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이다.

골프에비뉴 1호점은 대구 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 '골프존마켓 황금네거리점'과 연결해 253㎡(약 80평) 규모로 들어섰다. 이에 따라 총 816㎡(약 250평) 규모 초대형 골프쇼핑 전문공간에서 골프웨어 및 각종 골프용품의 '원스탑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픈 기념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프에비뉴에서 골프웨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연말까지 카카오 옐로우페이지 친구추가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골프에비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또는 골프에비뉴 황금네거리점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는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점차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시킬 계획"이라며 "영남권 1호 매장인 대구 황금네거리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으로 매장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