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온천대축제 개막식 개최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 즐기기
2016-10-25 최형순 기자
개막식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열리며 대북 퍼포먼스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후끈한 온천축제의 서막을 알린다.
특히 개막행사 및 식후행사 후에는 개막식 하이라이트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연출하는 불꽃놀이가 펼쳐질 예정으로 맑은 가을 하늘이 불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돼 관광객들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축제기간 동안 덕산온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통합치유관, 체험존 등이 열려 참가자들은 온천 족욕 체험 및 온천 마스크팩, 미스트팩 등의 다양한 온천 체험을 하며 피로에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은 ‘신비한 온천을 찾아라’ 등의 온천을 주제로 한 체험과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돌발적으로 열리는 버스킹공연, 온천수 삶은 달걀 삶기, 덕산온천 OX 퀴즈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은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그밖에 향토특산품관이 운영돼 지역 농·특산물 및 임산물, 공예품 등이 판매되고 지역 맛집 또는 임업인 후계자 등 직능단체가 참여하는 향토음식점이 열려 참가자들의 입맛을 돋울 것이다.
군 관계자는 “2014년도 이어 올해에도 우리 군에서 온천대축제가 열려 덕산온천을 전국적으로 널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가 참여해 힐링할 수 있는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