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취약계층(다문화) 소비자 교육
소비생활을 영유 할 수 있도록 소비자 피해발생 시 대처요령 특강
2016-11-09 최형순 기자
(사)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도정자)는 9일 공정거래위원회 후원으로 대전 서구 건강가족·다문화 가족지원센타에서 다문화가족 30여명을 대상으로 취약계층소비자 교육을 실시했다.
도정자 회장은 헌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와 의무·책무, 청약 철회권, 주요 소비자 피해유형, 미성년자 계약 취소권, 보이스 피싱, 내용증명 발송방법, 등 피해예방을 위한 특강으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