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학생과 학부모님 위한 문화게릴라 콘서트

홍성군과 함께 수능 수험생들과 학부모를 위한 깜짝 감동 선사

2016-11-16     최형순 기자

2017학년 수학능력시험이 끝나는 17일(수) 홍성군 홍성읍 명동거리에서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신나는 예술여행-이웃사촌 예술여행」순회사업의 일환인 「찾아가는 문화보부상」을 홍성군과 함께 수능 수험생들과 학부모를 위한 깜짝 감동을 주기위한 문화게릴라 콘서트를 연다.

이날 공연은 중부권을 대표하는 미녀 바이올니스트 서지우와 국민멘토 박정소 팝페라 가수가 출연하여 홍성에 뜨거운 열기를 선사할 것이다.

‘신나는 예술여행-이웃사촌 예술여행’는 충남문화재단 주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순수예술관람 경험이 없거나 적은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도민 모두가 문화가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농산어촌등 문화적 소외를 겪고 있는 분들을 직접 찾아가 양질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홍성군과 함께하는 문화 게릴라 콘서트는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행사로 추운 겨울이 오기전 야외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다.

 

신나는 예술여행-이웃사촌 예술여행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재단 문화복지TF팀(☎630-2937~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