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홀딩스, ‘2016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다양한 SNS 운영으로 골프 대중화 기여
2016-12-04 조홍기 기자
골프존유원홀딩스(회장 김영찬)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 ‘2016 제9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 참가해 여가/레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디지털과 SNS를 통해 고객과 뛰어난 소통을 보여주고 있는 우수기업을 발굴, 확산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골프존유원홀딩스는 △고객 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심의위원회(검증) 등 4단계의 평가 과정을 통해 여가·레저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고객 지향적인 소통 마케팅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골프존유원홀딩스는 현재 공식 블로그와 기업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을 운영, 골프 및 스크린골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는 월 평균 방문자수 약 12만 명, 지난달 누적 방문자수 680만 명을 기록했으며 페이스북은 GIF이미지와 자체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골프 컨텐츠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며 12만 명의 팬을 확보했다.
골프존유원홀딩스 브랜드전략실 배정환 실장은 "이번 수상은 작년에 이어 올해 3번째 수상으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면서 “2011년 최초로 SNS 채널을 구축한 이래 골프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골프 대중화 기여에 앞장서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