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고용센터,지역주민대상 '취업강좌'실시

2006-12-31     한선화 기자

대전고용지원센터, 지역주민 대상‘취업강좌’실시

대전지방노동청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는 2007년에도 취업특강 프로그램을 상시 개설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 많은 사람에게, 더 나은 일자리 제공과, 지역의 고용서비스 허브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체계적인 취업준비 지원을 통한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다는 방침에 따른것이다.

‘취업관련 종합강좌’에서는 일반인 및 구직자들에게 취업준비에 필요한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직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면접능력 제고를 위한 내용(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자기연출 방법, 모의면접 실기) 등과 성별·나이별 요구되는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취업특강에 대한 상세 일정은 대전지방노동청 홈페이지(daejeon.molab.go.kr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행사소식)와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 홈페이지(daejeon.work.go.kr → 공지사항)를 통해 매월 확인할 수 있다.
수강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들은 일정 및 장소를 확인하고 시간에 맞추어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에 나오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직업심리검사도 희망하면 받을 수 있다.
취업특강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지역민들은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단기취업특강 담당자 백청천 ☎042-480-6008, FAX 042- 487- 8456)로 방문신청 하면 된다./한선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