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의 비전 실현나서

2017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2017-01-09     조홍기 기자

노박래 서천군수가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2017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해 군정운영에 대한 성과와 문제점을 파악하고 올해 추진하는 공약사업과 중장기 선도사업을 비롯한 핵심전략사업 및 주요 업무 추진계획에 대해 종합 토론하는 자리로, 민선6기 후반기를 맞아 그동안 추진한 사업을 바탕으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논의했다.

서천군은 5대 군정 운영 방향으로 △미래 발전을 이끌 신성장 동력산업의 전략적 육성 △기업유치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한 주민 실질 소득향상 △가족이 살기 좋은 도시만들기 비전수립 △정주여건개선을 통한 군민생활편의 도모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적극행정시행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선교 단장(군민평가단)을 비롯한 군민평가단은 “각종 사업 추진에 있어 군민의 공감이 중요한 만큼 적극적인 홍보 및 군민과의 소통을 통한 노력을 당부”하였다.

노박래 군수는 “2017년도는 서천군의 발전을 위하여 중요한 시기로, 기업유치 총력추진 등 주요현안사업을 빈틈없이 추진하여 서천군이 변화하는 모습을 군민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