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유성본점, 사랑의 떡국 나눔 후원
음식 280만원 후원 통해 지역 어르신 200여명 대상 설맞이 떡국 나눠
2017-01-23 김남숙 기자
(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은수, 이영환대표는 23일 이화수전통육개장 유성본점에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유미관장과 함께 사랑의 떡국나눔행사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는 24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되며 (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의 사골 떡만두국, 전통보쌈 등 음식 280만원 후원을 통해 지역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떡국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은수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이웃들과 맛있는 떡국을 나누며 따듯한 정과 희망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에브릿은 현재 전국 16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이화수전통육개장’ 외에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와 명태조림 ‘어명이요’, 한우양념갈비 전문점 ‘이화갈비’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또한 이화수전통육개장은 2016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매년 떡국 나눔행사, 육개장 나눔행사 후원을 통해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임직원이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