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나몰라패밀리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대세 개그맨 ‘김재우’ 출연 바이럴 영상 화제
대세 개그맨 김재우가 속한 나몰라패밀리와 배우 강성진이 보여준 환상의 케미로 사랑 받았던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뉴딘콘텐츠 김효겸대표이사는 지난해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하는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데 이어, 그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생생한 CF현장을 보여주는 메이킹 필름(https://goo.gl/F9kN0C)을 공개했다. 또한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에서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나몰라패밀리와 강성진의 케미와 자연스러움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재치 있는 글과 사진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재우의 활약이 돋보인다. 촬영장에서도 진지와 코믹 포스를 오가며 연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것. 이를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촬영장 분위기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공개된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은 대세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하면서 큰 호응을 얻어 165만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바이럴 영상에서 김재우를 비롯한 주인공들은 안타, 데드볼, 벤치클리어링 등 다양한 야구 용어를 언어유희를 통해 재치 있게 승화시켰다.
더불어 스트라이크존이 내세우는 안전한 야구공 '연식구'에 대한 내용도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강성진이 야구공에 급소를 맞아 고통스러워하지만 김재우가 스트라이크존의 야구공은 부드러워서 괜찮다는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재미있는 상황 설정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야심하게 선보인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인 스트라이크존은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 신개념 놀이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다년간 축적된 골프존의 앞서가는 기술력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통해 스크린야구시장의 리더로 급부상하고 있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나몰라패밀리의 바이럴 필름이 많은 호응을 얻은 것에 힘 입어 이번 메이킹 필름까지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인지도 있는 스타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