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짐, 수원 영통 8호점 - ‘티블랙(Tea black)' 오픈 초읽기
성공적인 오픈 위해 적극적 준비
2017-02-15 최형순 기자
타이거짐 수원 영통 8호점은 최근 운동기구 설치작업 및 막바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오픈 초읽기에 들어갔다.
최근 휴대폰으로 많은 일을 하는 현대인들에 맞춰 최신식의 미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트레드밀이 타이거짐 영통, 망포 신규 오픈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천안, 아산, 동탄 등 7개의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노하우를 통해 좀 더 회원의 편의성, 안전성을 고려한 운동기구들로 설치가 되고 있다.
더욱 운동 뿐 아니라 운동 후 회원님에게 좀 더 좋은 것들에 대해 고민하던 중 건강한 음료를 알게 되었고, 수원 영통 8호점은 로드샵 "티블랙(Tea black)" 카페를 동시 입점해 건강한 음료를 고객들께 선보일 계획이다.
‘티블랙(Tea black)’은 차(tea)와 탄산수가 만나 칼로리가 적고 운동하는 사람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차(tea)로써 서울 여의도를 시작으로 최근(12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오픈 건강한 차로써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영찬 대표는 “준비 기간을 충분히 활용해 기존 프로그램에서 탈피하여 타이거짐을 찾는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퍼스널트레이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