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공주세종대전지사, 직원과의 대화
‘3報1配’ 전략으로 농어민 서비스 향상 앞장
2017-02-22 최형순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세종대전지사 김남표 지사장은 22일 세종센터에서 ‘2017년 사업 추진전략 회의 및 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2017년도 경영목표 달성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의 장을 마련했다.
김남표 지사장은 사업 추진전략 회의에서 “농어민에 대한 고객 서비스 향상과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3報1配(홍보, 확보, 응보, 배려) 전략이 필요하다“며 전 직원들이 각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세종대전지사 직원들은 2017년 업무 주요과제로서 중복업무 및 낭비요인 제거 등 경영 효율화를 통한 지사 통합 시너지 창출과 안정적 농업용수 공급 및 농지은행사업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변함없는 농어민 서비스 향상의 중요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