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위원 대전지역연합회, 정기총회
정길영 회장 비롯해 20여 명 임원 참석
2017-03-07 조홍기 기자
대전지방검찰청(검사장 안상돈)과 법사랑위원 대전지역연합회(회장 정길영)가 지난 6일 대전지방검찰청 3층 PT룸에서 정기총회와 임원위촉식 행사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는 정길영 회장을 비롯해 20여 명의 임원이 참석하여, 대전지역연합회의 2016년도 회계년도 감사결과·사업실적·결산보고 및 2017년도 사업계획·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송동섭 감사는 “감사결과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감사 기준과 협의회 운영규칙을 준수하여 대전지역연합회 예산이 집행되었다”고 보고했으며, 정길영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후원해 주신 임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임원위촉식에서는 운영위원으로 김영찬(골프존유원홀딩스 회장)씨와 김석규(TGL회장)씨, 보호관찰위원장으로 김남섭(한남기계대표)씨, 보호복지위원장으로는 정애순(참사랑요양원대표)씨를 위촉했다.
위촉패를 수여한 안상돈 검사장은 “각계각층의 훌륭한 분들을 임원으로 모시게 되어 기쁘다”고 하면서 대전지역연합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원위촉식 후 대전지방검찰청 간부 및 대전지역연합회 법사랑위원들은 신년교례회 및 간담회를 통하여 대전지역연합회의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