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분양
세종시 3생활권 마지막 분양물량, 브랜드 아파트 희소성 갖춰
현대엔지니어링이 세종시 3-3생활권 H3블록과 H4블록에서 분양을 준비 중인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현재까지 세종시에서 공급된 아파트 중 최고층 규모로 지어지는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3생활권 마지막 분양아파트로 희소성이 높아 수요층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금강변에 위치해 있는데다 브랜드에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어, 입주 후 미래가치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거조건을 살펴보면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세종시 3-3생활권 H3블록과 H4블록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 최고 48층, 6개동으로 이뤄지고 전용 84~141㎡ 규모의 아파트 두 개 블록 총 672세대와 전용 79㎡(3개 타입) 주거용 오피스텔도 총 64실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84㎡ 336세대 △98㎡ 162세대 △105㎡ 170세대 △136㎡ 3세대 △141㎡A 1세대 등 다양한 면적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79㎡ 64실로 이뤄진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강과 산이 도보권에 위치해, 입주 후 조망권을 비롯해 그린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단지 내에는 대형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단지 맞은편에는 새샘유치원과 공립인 글벗유치원과 글벗초등학교와 글벗중학교가 위치해 아이들 통학환경이 뛰어나다. 또 단지 인근 상업지구가 조성됨에 따라 학원 등의 교육시설도 들어설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급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단지에서 도보 3분 안에 학교와 상업, 업무, 교통까지 모두 갖춘 퍼팩트생활권 아파트”라며 “여기에 조망권을 갖춘 최고층 브랜드 아파트라는 희소성까지 있어 실수요층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