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5월, 바인밸리 페스티발 '눈길'

체험프로그램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 먹거리 즐겨

2017-04-26     김거수 기자

공주 바인밸리가 5월 어린이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갖춘 페스티발을 개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바인밸리 페스티벌은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5일 간 열리며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과 바인캐치트레킹, 물썰매장, 다채로운 공연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 페인팅, 스탠실, 냅킨아트, 핸드메이드 인형, 바다어항양초, 대나무활 꾸미기 등이 있고, 놀이기구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인밸리 기차, 캐릭터 베터리 자동차, 바이킹 등과 오감을 자극하는 4D체험관도 운영이 된다.

잔디광장 무대에서는 7080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드살롱과 오카리나 공연, 히든싱어, 풍물공연 등이 있으며 어린이날인 5, 6일의 마술쇼, 판타스틱 벌룬쇼 등의 공연은 아이들에게 신기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물썰매장에서는 신나게 물썰매를 타고 놀면서 아이들에게는 스릴을 아빠, 엄마에게는 동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인캐치트레킹은 바인밸리와 공주대학교 게임학과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킹도 즐기고 증강현실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열매 캐릭터를 만나, 문제를 푸는 과정을 통해 해당 열매나무의 지식도 얻으며 재미있는 놀이와 교육을 합쳐놓은 획기적인 어플리케이션이다.

바인밸리 페스티발

먹거리로는 다래수액을 육수로 하는 국내 유일의 다래백숙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돈까스를 비롯하여 컵밥 등과 솜사탕, 꼬치구이, 슬러쉬, 떡콜, 콜팝 등의 다양한 주전부리가 준비되고 수영장과 잔디광장의 푸드트럭에서도 이색적이고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캠핑장에서 텐트, 카라반, 핀란드하우스, 글램핑, 이지캠핑 등을 이용하여 밤기분이 좋은 바인밸리의 밤을 즐길수 도 있다.

한편 바인밸리 페스티발은 농업회사법인 화봉(주)의 주최와 올레티비 공주방송국의 주간으로 행사가 열리며 페스티발 행사장은 대전에서 40분, 세종에서 20분, 천안에서 40분거리에 위치한다.

자세한 사항은 바인밸리 홈페이지 www.vinevalley.co.kr로 접속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