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전화 응대 및 친절 교육 통해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

2017-04-27     김남숙 기자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은 26일 본청 대강당에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드림유컨설팅의 전문 CS강사를 초청해 민원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실시되었으며 전화 응대 및 친절 교육을 통해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주요 민원 업무담당자 15명을 선정해 CS전문강사와 전화 점검을 위한 1:1 지도를 수행한 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였다.

강윤진 청장은 “계속적 반복 훈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