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나의 타격 모습 공유 ‘야스모’ 이벤트

'야구 스윙 모션’ 영상 콘텐츠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주목

2017-06-23     김윤아 기자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에서 운영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크린 야구의 재미는 물론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신규 영상 서비스인 ‘야스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의 ‘야스모’는 ‘야구 스윙 모션’의 약자로, 이용객이 자신의 스크린 야구 타격 모습을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는 업계 유일한 영상 서비스다.

외야 안타 이상의 타격을 기록할 경우, 상위 3개의 타격 장면이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에 저장되며, 해당 영상은 다운로드 및 URL 공유가 가능해 개인 소장은 물론 다른 이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야스모’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스트라이크존 어플 로그인 후 매장에서 정규경기 플레이를 진행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외야 안타 이상을 기록해 어플에 저장된 야스모 영상을 ‘뽐내기’에 등록하고, 타 회원들의 영상에 하트를 남기거나 댓글을 달면 된다.

또한 본인의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해당 게시물의 URL을 닉네임과 함께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시 자신만의 소품이나 의상, 세레모니를 준비하거나, 본인의 뽐내기 영상에 많은 댓글과 하트가 달리는 경우, SNS 공유시 해시태그(#스트라이크존, #야스모)를 달 경우에 각각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스트라이크존는 전용 어플 내 ‘야스모 뽐내기’에서 본인의 영상에 달린 댓글 및 하트수, 타 회원의 영상에 반응한 정도를 바탕으로 스트라이크존 내부 심사를 거쳐 총 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 중 최종 11명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프로듀스101’의 시스템을 차용한 것으로 해당 이벤트 참여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라이크존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최근 업데이트된 영상 서비스 ‘야스모’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스크린 골프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나스모’를 스크린 야구에 맞게 적용한 것으로, 업계 최초 및 유일하게 개발된 콘텐츠다”며 “해당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신의 타격 모습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여름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스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트라이크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