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오션월드 제휴 할인 이벤트
본격 여름휴가철 맞아 휴가지에서 스크린 야구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스트라이크존 게임 내 새롭게 창단한 오션월드 야구단으로 게임을 할 경우 오션월드의 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스크린 야구를 보다 재미있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트라이크존 매장에 방문 시 오션월드 야구단을 선택해 게임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션월드 50%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전용 앱을 설치, 로그인 후 게임 내에서 오션월드 야구단 팀과 구장을 선택해 스트라이크존 정규 게임을 이용할 시 스트라이크존 앱을 통해 경품 쿠폰이 발송된다.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오션월드 최대 50% 할인권이 제공되며 MVP 2회 누적 달성 시에는 추첨에 따라 매주 총 50명에게 오션월드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스트라이크존은 오션월드 야외존 내 람세스 광장에 스트라이크존 피칭조이를 설치, 워터파크와 스크린야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칭조이는 최근 뉴딘콘텐츠가 선보인 기기 한 대로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형태의 피칭 머신이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워터파크 방문객이 증가하는 휴가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야구에 더해 워터파크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션월드 야구단 창단, 언제 어디서나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피칭조이 등 추후에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