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노인복지센터에 '경승용 차량' 기탁
신속한 이동으로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
2017-08-18 최형순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17일 (사)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 연합회 산하기관인 샛별재가노인복지센터 주야간보호실에서 경승용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송인성 대표, 유성지역본부 양희대 본부장, 반석동 지점 김종운 지점장이 참석했다.
아울러 (사)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연합회 이철연회장, 수석부회장 강봉섭, 부회장 이인복, 산하기관 시노인복지관장 유한봉, 샛별재가노인복지센터장 김인옥이 참석하여 KB국민은행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샛별재가노인복지센터에 전달된 차량은 KB국민은행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차량을 전달받은 샛별재가노인복지센터는 저소득 독거어르신 현장 방문, 산악, 침수지역 거주의 안전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독거어르신의 고독사, 화재발생 등의 응급상황에 즉각적인 현장 이동 및 경차의 장점을 통한 신속한 이동소요시간 단축으로 인한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요긴하게 쓰여질 것이라고 감사의 말씀을 거듭 전하였다.
이철현 연합회 회장은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일수록 소외 계층의 어르신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인성 대표는 “사회를 성화시키는 계기가 되어 조그만 불씨로 승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인옥 센터장은 “우리주변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문제점들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