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영어 그림책의 기적’작가 전은주 강연회
9월 20일 가양도서관에서 열려… 영어그림책 활용한 교육 노하우 전달
2017-08-28 김남숙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다음달 20일 가양도서관 2층 영어자료실에서 육아‧교육 분야 베스트셀러 ‘영어 그림책의 기적’의 저자인 전은주 작가의 강연회를 개최한다.
전은주 저자는 ‘영어 그림책의 기적’을 비롯 총 4권의 자녀교육 도서를 저술한 작가이자 블로그 ‘꽃님이네’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로 활동하며, 2013년에 쓴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한 달 살기’는 출간 이후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될 정도로 육아 활동에 있어 트렌드 세터 역할을 해왔다.
이날 강연은 ‘영어 그림책은 최고의 영어 교재다!’를 주제로 사교육에 휘둘릴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영어 그림책을 소개하고 아이에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는 방법 등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신청은 강연 전까지 평생학습과 홈페이지나 전화, 방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부모들이 평소 갖고 있던 영어 그림책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과나 가양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