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하반기 충청체신청 고객대표자회의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선진우정기업 실현
2007-11-15 김거수 기자
충청체신청(청장 이계순)은 11월 14일 대회의실에서 사회 각 분야의 대표자로 구성된 고객대표자회의(의장:박희우[한국우취연합 충청지회장])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충청체신청, 고객에게 행복주고 사랑받는 우체국”의 비전을 전파하고 다양한 의견수렴과 토의를 통해 얻어진 결과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해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 고객대표 위원들은 ‘우체국 고객전용 주차 공간 확보, 다량우편물 발송 고객 관리 강화, 일반통상우편물에 대한 착불요금제 실시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충청체신청은 제시된 의견에 대해 적극적인 검토로 업무에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이계순 충청체신청장은 “공공서비스분야 최고 기관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만족 경영 실천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