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2017 신나는 가을 운동회”

가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들과 함께 즐거운 명랑운동회 진행

2017-10-29     김남숙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원장 유진녕)은 지난 28일 유성구 문지동에 위치한 LG화학기술연구원 잔디구장에서 대전지역 소외계층 아동 62명을 초대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함께 “2017 신나는 가을 운동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 아동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을 초청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주기 위한 행사이다.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의 인사로 시작해 서로 짝을 이루고 청팀, 백팀으로 나누어 명랑운동회를 실시했다.

LG화학기술연구원에서는 평소 아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카카오프렌즈 선물세트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전하는 등 아이들과 연구원 임직원들과의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LG화학기술연구원 성경호 총무팀장은 “화창한 날씨 속에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오늘처럼 아이들이 항상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매년 아이들을 위해 즐거운 추억과 푸짐한 선물을 지원해준 LG화학기술연구원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항상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