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박주아 아나운서 대전교육홍보대사로 위촉
KBS 박주아 아나운서 대전교육홍보대사로 위촉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8.03.2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교육청, 명품대전교육, 제대로 알린다
대전시교육청(교육감 김신호)은 28일(금) 『꿈을 키우는 교실 미래를 여는 대전 교육』 이미지 확산을 위해 박주아 아나운서(KBS)를 대전교육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대전시교육청,김신호교육감 박주하 홍보대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주아씨는 현재 "체험 삶의 현장" 등 다수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그 동안 방송을 통해 시청자에게 보여준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대전교육이 교육수요자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이미지와 조화를 이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앞으로 박주아 홍보대사는 대전교육청이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각종 교육정책에 범시민적인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교육수요자의 이해와 동조를 이끌어내 신뢰받는 대전교육을 만들기 위한 홍보활동을 하게 되며,

오늘 오후 4시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학교홍보담당자, 교육청 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가졌으며, 박주아 아나운서는 홍보대사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홍보대사는 자신의 분야에서 대전교육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각종 교육관련 행사나 캠페인에 참여해 대전교육을 널리 알리게 되며, 대전교육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자문 역할도 겸하게 된다.

박주아 홍보대사는 위촉식에서 "제가 자란 곳은 대전이며 지금 이렇게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건 선생님들의 올바른 가르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진정성을 가지고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도덕적이고 창의적인 세계인 육성을 교육지표로 내걸고 있는 대전교육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호 교육감은 "홍보대사로 수락해 준 데 대하여 고맙게 생각한다"며, "홍보대사의 명성을 대전교육을 위해 투자한다는 마음으로 대전교육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여 달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