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찬 타이거짐 대표,건강한 새해를 보내기 위해선?
이영찬 타이거짐 대표,건강한 새해를 보내기 위해선?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2.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규칙적인 운동에 대한 실천 계획이 중요

남성 직장인 K씨는 경기가 좋지 않아 나의 생활은 잃어버린지 오래, 2017년을 몇일 앞두고 있지만 희망찬 새해의 비전이 안보여 답답하기만 하다.

이영찬 타이거짐 대표

새해가 밝아도 야근과 술자리가 일상인 삶은 변할 거 같지 않지만 모든일은 건강한 몸과 마음에서 모든일은 시작되기 때문에 새해에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단련해 희망찬 2018년이 되길 기원 해본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새해를 앞두고 희망찬 새해를 그리며 야심차게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있는 반면, 계획을 세워보지만 매일 똑같은 일상일 것이라고 단정하고 연말 술자리를 전전긍긍하며 허무한 마음을 달래는 사람들도 있다.

이로 인해 체중은 늘어나고 혈액, 혈관의 건강도 나빠져 병원 신세를 질수 있다는 의사의 엄중한 경고를 받고서 운동과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경우도 있다.

의사의 엄중한 경고를 받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건강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지에 대해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지금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하여 새해를 건강하게 맞이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우선 “내년도 운동 계획을 미리 세우고 규칙적인 생활과 규칙적인 운동에 대한 실천 계획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새해부터는 주 3회 30분씩 걷기와 달리기를 실천해 본다. 만약 주 2회도 하기 어렵다면, 주 1회 30분이라도 운동할 시간을 확보하는 계획을 세워볼 것을 제안했다.

매일 규칙적으로 같은 시간에 운동하다 보면, 몸이 스스로 적응하게 된다. 이와함께 피곤할 때조차 운동하면 좀 더 개운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혼자 운동하는 것이 자신이 없고 잘 모른다면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운동 시스템과 관리를 받음으로써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요요나 운동 후유증 없는 건강한 운동이 가능하다.

1:1 전문 PT센터 타이거짐은 회원들의 몸 상태를 고려한 맞춤형 트레이닝을 진행 하여 새해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곳의 하나이다.

연말연시 건강을 지키는 팁으로는 다음 식사시간 즈음에 배고픔을 느끼는 양을 정해서 규칙적으로 식사와 적절한 운동 실천을 권유했다.

이영찬 대표는 “새해를 맞이해 운동을 시작하는 회원님들께 다양한 운동기구와 회원들의 편의시설까지 최적의 운동공간을 제공하여 모든분들이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