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주 후보 사교육비 절반! 교육만족 두배!
이명주 후보 사교육비 절반! 교육만족 두배!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8.12.03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용두동 대림가구타워 12층 선거사무실 개소식

기호 4번 이명주 대전시교육감 후보는 3일 오전 11시 중구 용두동 대림가구타워 12층 선거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 기호4번 이명주후보
이 후보는 인사말에서 “대전시는 도시경쟁력 평가에서 1위로 평가 받고 있고 교사의 수준이 최고 수준에 이르고 있다” 며 “교육여건과 인프라를 젊은 사고와 높은 비젼을 갖고는 자신을 뽑아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어 교육감 직무와 관련한 교육행정학과 정책의 학위를 갖고 있고 27년간 초등교육에서 교원양성 대학에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대전교육을 변화시키기 위해 교육감에 출마했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교수는 “이번 교육감 선거를 정책 토론의 선거가 되어야 한다” 며 “12월 17일 최선을 다해 대전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새 역사를 쓰겠다”고 다짐했다. 
▲ 기호4번 이명주후보


이 후보는 자신의 기호가 4번임을 강조하며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에게 4번의 큰절을 하며 지지를 호소 했다. .

이명주 후보는 행사에 앞서 참석 인사들은 테이프 커팅식과  실제 황소를 타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지만 사정상 기념 사진촬영으로 대신했다. 

이날 참석한 조준호,윤종서 전대전일보사장을 비롯한 청양 출신 재전 향우회원과 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이 후보를 축하 해줬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