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기, 서산·태안 국회의원 후보 등록 마쳐 “충청의 장수 될 것”
조한기, 서산·태안 국회의원 후보 등록 마쳐 “충청의 장수 될 것”
  • 최형순·이성현 기자
  • 승인 2020.03.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가 26일 서산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운동에 나섰다.

조한기 후보가 서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조한기 후보가 서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조 후보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사력을 다하는 우리 정부를 믿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고 계신 국민들이 있기에 반드시 이겨낼 것이라 믿는다”며 “코로나19에 이어 커다란 경제 위기가 닥치고 있다. ‘경제 위기’라는 거대한 해일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강한 정부가 필요하다. 투표를 통해 강한 정부를 만들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며 정부의 예산, 사람, 정책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저 조한기가 서산·태안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길을 알고 있다”며 “위기 상황일수록 힘 있는 사람, 서산·태안을 위해 대통령과도 담판 지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충청의 장수가 되어 위기를 이겨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 후보는 그동안 대면 선거운동 대신, SNS를 통해 ‘내 삶을 바꾸는 조한기의 1일1공약’을 발표하고, 매주 월수금 저녁 8:30분 유튜브 생방송 ‘조한기 라이브’를 통해 주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길거리 피켓 캠페인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공공장소 방역활동을 벌이며 선거운동을 대신해 왔다. 이날도 조 후보는 후보 등록을 마친 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서산 동부시장으로 방역 봉사 일정을 이어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