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민 후보, ‘예산출신 경제전문가로 예산 살리자’
김학민 후보, ‘예산출신 경제전문가로 예산 살리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4.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민 후보는 4일 홍성군 광천시장에서 홍성군 이병희, 문병오, 윤용관, 김기철 군의원과 충남도의원 조승만 의원, 바른미래당 출신의 노승천 군의원, 조성미 풀무생협 이사장, 연예인 최지나 등의 지지연설을 받으며 합동 유세를 통해, 홍성에서 유권자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홍성과 예산의 균형적인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적임자

5일은 예산군 산불진화대 방문을 시작으로 덕산, 고덕, 신암 등으로 이동하며 유권자들에게 인사를 했다. 오후 2시부터 예산읍 읍내시장에서 고남종 공동선대위원장(前도의원)의 지지연설을 시작으로 예산군 김만겸, 박응수, 강선구, 임애민 군의원과 충남 조승만 도의원, 바른미래당 출신의 노승천 군의원, 조성미 풀무생협 이사장 등과 합동 유세를 했다.

고남종 선대위원장은 ‘지난 4일 KBS1 TV ‘시사기획 창’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된 국회의원들의 의정활동 보고 ‘꼼수 의정보고서’ 내용에 지역의 현직 국회의원이 포함된 사실이 부끄럽다며’, ‘김학민 후보는 지역 주민들에게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고, 스스로 능력을 증명해 내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광천시장 에서 지원 유세

김 후보는 합동 유세에서 ‘내포혁신도시 완성을 통한 예산∙홍성의 연계 균형적인 발전, 부모부양 효도가족 수당지급 및 부모동반 여행시 지역화폐 지급 정책 추진, 예산역 고가화 및 산성지하차도 복개공원화 추진을 통한 지역 공간 효율화 추진, 국가 재난극복 참여자 온천 치유센터 건립으로 덕산온천 상권 활성화’ 등의 공약을 발표하며 유권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지속적인 인구 감소로 인한 지역의 경제가 침체되었다’라며, ‘ 예산출신의 경제전문가를 선택해야 예산을 살릴 수 있다. 인물 교체를 해서 내포신도시와 연계한 홍성과 예산의 균형적인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