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민 홍성·예산 후보, 사전투표 "내포혁신도시의 완성"
김학민 홍성·예산 후보, 사전투표 "내포혁신도시의 완성"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4.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민 후보는 10일 오전  예산문화원 1층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를 진행했다.

김 후보는 ‘군민들께서 신중하고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시리라 믿는다’라며 ‘그 동안의 경제전문가 경험을 통해, 반드시 홍성·예산의 영광의 30만 시대를 만들어내고, 우리 자녀들과 후손들이 떠나지 않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홍성·예산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홍성·예산 국회의원 후보

32년간 보수정당 출신이 지역권력을 잡고 있는 홍성·예산은 오히려 30년전보다 인구가 절반으로 감소하고, 경제가 쇠퇴하여 발전을 하지 못하고 있는 지역으로 알려졌다.

김 후보는 정당과 정치적 이념인 보수와 진보를 떠나, 지역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인물로 교체해주길 기대하고 있다. ‘홍 후보가 지역에서 3선을 한 기간 동안 많은 노력을 하셨겠지만, 변화와 발전이 없었다’라며 ‘홍성·예산을 정말 사랑하고, 지역 발전이 되는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제 아름답게 물러 나는게 맞다’라고 강조했다.

4월 10일~11일 사전투표와 4월 15일 본 투표를 통해 홍성·예산의 국회의원이 결정된다. 이번 21대 총선은 한 치의 앞도 알 수 없는 선거로 흐르고 있다.

김 후보의 주요 공약으로는 공공기관과 기업 유치를 통한 내포혁신도시의 완성과 국립공주대학교 의과대학과 부속병원 설립, 예산자동차센터 연계 벚꽃로 첨단산업단지 조성으로 일자리 창출, 부모부양 효도가족 수당지급 및 부모동반 여행 지역화폐 지급, 국·공·사립 차등 없는 보육비 무상 지원을 통한 교육비 완화 등이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