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대전 현역 의원들 “박영순을 국회로”…대덕구 지원유세
與 대전 현역 의원들 “박영순을 국회로”…대덕구 지원유세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4.13 17:2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석·박범계·조승래 신탄진 시장 유세 '총출동'

더불어민주당 대전 현역 의원들이 13일 진보 진영의 험지인 대덕구 박영순 후보 유세에 화력을 집중하며 막판 표몰이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대전 대덕구 후보 신탄진 시장 지원 유세에 나선 현역 의원들.(왼쪽부터) 조승래(유성갑), 박영순 후보, 박병석(서구갑), 박범계(서구을)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대전 대덕구 후보 신탄진 시장 지원 유세에 나선 현역 의원들.(왼쪽부터) 조승래(유성갑), 박영순 후보, 박병석(서구갑), 박범계(서구을)

박병석(서구갑), 박범계(서구을), 조승래(유성구갑) 국회의원 후보들은 이날 오후 대덕구 신탄진 전통시장에서 박영순 후보 유세차에 올라 “코로나19 정국 안정을 위해 박영순 후보를 국회로 보내달라”며 박 후보의 절대적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6선 도전에 나선 박병석 후보는 “박 후보는 노무현, 문재인 정부에서 일하며 그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 이제 박 후보가 국회에 들어가면 현 정부와 함께 대한민국을 위해 많은 일을 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대덕구 발전을 위해서 큰 일 할 수 있는 박영순 후보를 국회에 보내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3선을 노리는 박범계 후보도 “우리 대덕구 주민여러분이 이제 박 후보의 눈물을 닦아 달라”며 “허태정 시장과 박정현 대덕구청장과 대덕구 발전 이룰 수 있는 우리 박 후보 한 번 뽑아 달라”고 호소했다.

재선 도전장을 던진 조승래 후보 역시 “대덕구와 대전시 발전을 위해서는 양박(박병석·박범계)이 아니라 3박을 만들어 달라”며 “상대 후보는 십수년간 구청장하고 국회의원 했지만 대덕구 발전을 이뤄놓지 못한 책임이 있다. 이번엔 박영순으로 바꿔야 한다. 지난번에 같이 흘렸던 눈물을 이번에는 다시 흘리지 말아야 한다”고 표심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를 잡은 박영순 후보는 “대덕구에 영화관, 세무서 하나 없다. 대덕구 소상공인들은 세무소가 없어서 노은동까지 가야한다. 우리 대덕구에 동대전 세무소 만들어서 여러분들 불편함 겪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지난 14년 동안 도대체 뭐했는지 모르겠다. 이제는 바꿔야 한다. 이제 새로운 사람이 일해야 한다”며 “박영순이 대덕구의 발전을 위해서 뛸 수 있게 4월 15일 전폭적인 투표로 확인해 달라”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명진 2020-04-14 10:28:40
대덕구 이젠 변화되어야합니다 일꾼1 박영순 응원합니다
발전되는 대덕구 기대합니다

최재혁 2020-04-13 23:33:48
대덕도 잘 살아봅시다 영수니가대세다

박병선 2020-04-13 23:02:40
민주당의 승리는 대전 시민의 승리가 될것입니다.

김주난 2020-04-13 22:54:05
대전을 파랗게 만듭시다.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박영순 후보님 응원합니다. 이번에 대덕구 깨시민의 힘을 보여주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