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 소감] 대전 대덕구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당선자
[당선인 소감] 대전 대덕구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당선자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4.16 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대덕구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당선자
대전 대덕구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당선자

존경하는 대덕구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저의 진심과 두려움이 대덕구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 전달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4.15총선 투표율이 64.5%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과 기호1번 박영순에게 큰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더 나은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대덕을 향한 국민 승리의 역사를 써주신 날입니다.

코로나 국난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위해 탄핵세력을 제대로 심판하고 확실한 1당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위대한 유권자의 힘으로 14년 동안 제대로 일하지 못한 무능한 정치인을 심판하고 대덕의 확실한 변화와 함께 잘 사는 대덕을 만들어달라는 열망을 주권행사로 보여주셨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허태정 시장, 박정현 구청장과 함께 우리 대한민국과 대덕구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를 뒷받침하고 365일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국민을 지키겠습니다. 민생을 지키겠습니다. 총선 직후 2차 추경을 즉시 처리해 전 국민에 단비와 같은 긴급재난지원금이 즉시 지원될 수 있도록 서두르겠습니다.

끝으로 더불어민주당과 박영순의 승리를 위해 생업을 제쳐두고 수개월 동안 땀 흘려주신 당원동지, 선거대책위원, 후원회원, 지지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깨끗한 정치 365일 일하는 국회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