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사랑의 온도탑에 불 밝혀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사랑의 온도탑에 불 밝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이태환 의장은 1일 세종시청 광장에서 열린 ‘희망2021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참석해 나눔 운동의 열기를 상징하는 사랑의 온도탑에 불을 밝혔다.

축사 하는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축사 하는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이태환 의장은 축사를 통해 “희망2021 나눔캠페인을 통해 올 한해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이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회 차원에서도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한 예산이 적시 적소에 잘 쓰일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본예산 심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날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 주관으로 개최했다.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의 따뜻한 여정은 내년 1월 31일까지  총 기부액 10억 7천만원을 목표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62일간 모금운동을 진행될 예정으로, 사랑의 계좌(농협 301-0127-0335-01) 모금, 물품기부, 정기기부, 방송국을 통한 기부, 현장모금 행사, 읍면동 성금 접수처로 참여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는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춘희 세종시장,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해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