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창업지원단, ‘한남 창업인의 밤’ 개최
한남대 창업지원단, ‘한남 창업인의 밤’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3.2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창업인들과 네트워킹, 창업문화 확산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 창업지원단이 24일 대전인터시티호텔에서 ‘한남 창업인의 밤’을 개최했다.

지난 24일 대전인터시티호텔에서 ‘한남 창업인의 밤’을 개최했다.
지난 24일 대전인터시티호텔에서 ‘한남 창업인의 밤’을 개최했다.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졸업기업, H창업마켓 기업 등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난한해동안 지원받았던 사업소개와 기업들의 주요 성과보고, 2021년 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 소개 등이 이어졌다.

또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의 회사 및 아이템 소개 판넬을 전시하는 한편 H창업마켓의 기업소개,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사업성과 보고, 초기창업패키지 졸업 기업 후원 물품 소개, 공로상 수여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우수창업멘토 공로상으로 ㈜JNP글로벌 박지환 대표 수상했으며, 초기창업자들에게 꾸준한 멘토링을 해준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수사업화기업 공로상은 2020초기창업패키지 지원 사업 선정이후 8개월동안 약7억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한 ㈜시스너 서진석 대표가 선정됐다. 학생우수창업기업 공로상은 창업동아리에서 사업화까지 H창업마켓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악동컴퍼니 박병훈 대표가 수상했다.

한남대 창업지원단은 지난 9년여간 창업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한 창업선도대학과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을 진행하며 대학과 기업의 융합적 통찰의 장을 마련해왔다.

한남대 창업지원단 이준재 단장은 “한남대 창업지원단은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초기창업기업을 육성하고, 교원 및 학생 창업자 지원을 통해 혁신 창업지원의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방역과 발열 체크, 행사장 분리 등으로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